카처, 대전에 한국카처 공식 중부지사 설립
문정희 2017-03-13 10:55:43

[사진자료]한국카처 공식 중부지사 전시장.jpg

 

82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한국지사, 한국카처㈜(대표 황영권)가 지난 2월 20일 대전에 한국카처 공식 중부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동로 1 대덕프라자 1층에 위치한 한국카처 중부지사는 총 198㎡ 60평 규모로, 업무공간 외 제품 전시를 위한 쇼룸 및 제품 수리를 위한 서비스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중부지사에는 그 동안 서울지사 방문 및 현장시연 요청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카처의 산업용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카처 중부지사는 점차 늘어나는 중부지역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설립됐다. 최근 중부지역 산업화, 경제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각종 산업현장 및 영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산업용 청소장비에 대한 수요 역시 늘어나고 있는 상황. 이에 한국카처는 중부 지사를 설립해 보다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중부 지역 영업 관계망 구축 및 고객 서비스를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는 이번 한국카처 중부지사 설립에 대해 “중부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하며 “중부지사를 통해 대전, 충청권 지역 시장 확대 및 고객 서비스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처는 가정용과 산업용을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구축한 82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기업이다. 회사 설립 이후 청소 관련 1,600개의 특허를 출원하는 등 혁신을 거듭하며 전 세계 청소 장비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온수고압세척기 및 가정용 고압세척기를 개발한 기술력과 지식을 활용해 전 세계 클리닝 솔루션의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 제품 문의: 한국카처 소비자 문의 1800-6588(가정용), 1800-6599(산업용) / 한국카처 홈페이지(www.karcher.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