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NCH 코리아, ‘제11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가 중장비 보호를 위한 최적화 제품 소개
정하나 2021-11-05 09:12:38

NCH 그리이스(사진. NCH코리아)

 

NCH코리아(NCH Korea, 엔씨에이취코리아)는 오는 11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삼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건설기계 종합 전시회인 ‘제11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CONEX KOREA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는 NCH의 윤활 사업팀이 참여하여, 국내 기계 설비 분야 전문가들에게 그리이스와 엔진오일, 성능개선제 등 중장비 보호를 위한 최적화된 윤활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NCH 전문가가 각 설비의 특징에 맞는 그리이스와 오일을 제안하여 극한의 조건에서도 장비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윤활 관리 서비스’도 소개한다. 
   
제11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공급 및 수요 산업 전 종사자가 운집하는 대한민국 건설기계 최대 행사로서, 토공, 도로, 인양 등 건설기계 및 물류기계 분야 완성차, 어태치먼트 및 부품, 광물소재 등의 관련 분야 기업들이 대거 참여한다.
    

NCH는 ‘제11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서 장비를 보호하는 윤활 관리를 위한 다양한 그리이스 및 오일(Greases & Oils), 연료 성능 개선제(Fu도l Additives) 등을 소개한다.


NCH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NCH는 산업 유지 보수 부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가장 폭넓은 시설물 관리 제품들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NCH는 윤활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이 환경적으로 안전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업 자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전문적인 제품, 서비스 및 기술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