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신청
등록신청
회사의 인지도와 홍보의끝 보도자료 및 홈페이지 등록 신청 하고 회사의 인지도브랜드를 높이세요
기업탐방
광고모집중
LED산업포럼 정기총회 개최
문정희 2017-03-13 11:02:29

엘이디산업포럼 정기총회.jpg

 

사단법인LED산업포럼(위원장 :이상희, www.ledforum.or.kr)은 올해 포럼의 자립화, 해외시장 진출과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맞춰 신사업개발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포럼은 지난 2월 28일 한국기술센터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포럼은 올해 중점사업으로 포럼의 자립화, 분과위 활성화, 한국관 등 해외진출 사업 집중 지원, 회원사 서비스 강화, LED 융합분야 과제 발굴 및 표준화 마련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포럼의 대내외 역량강화를 위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변기영 PD, 한국전등기구LED산업협동조합의 곽규천 전무, 영남대 LED-IT융합센터 김재홍 센터장, 테크엔 이영섭 대표, LG전자 장행수 실장을 포럼의 신임이사로 선임했다. 

 

포럼 이상희 위원장은“올해는 포럼의 내실화를 통한 대내외 성장을 기반으로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LED분야가 그 흐름에 발맞출 수 있도록 산·학·연 관계자들의 지혜를 모아야 할 때이다”라면서 “우리 포럼도 이에 발맞추어 산업계의 중지를 모아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