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썸벧(주) - 신생 자돈 건조 및 축사바닥 수분제거제 웰드라이 출시
한은혜 2018-03-03 18:38:20

신생 자돈 건조 및 축사바닥 수분제거제 웰드라이 출시
빠른 초유 섭취로 최적의 면역체계 갖춰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지난 1월 해초추출물, 식물성 흡습제, 알긴, Essential Oil 등이 함유된 신생 자돈 건조 수분제거제 ‘웰드라이’를 출시했다.


웰드라이는 축사 바닥의 습기 제거, 축사 바닥의 미생물 오염 예방, 파리 등의 해충 구제, 설사 방지, 증체율 제고, 암모니아 가스 흡착 및 악취 제거 등의 효과가 있다.


한국썸벧은 신생자돈이 태어나 몇 분 만에 초유를 먹느냐에 따라 생후 활력도와 생존율과의 관계가 달라지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웰드라이는 신생자돈이 태어나자마자 바닥과 체온을 높여줘 초유를 먹기에 더 수월하며, 초유를 20분 안에 먹은 신생자돈의 생존율이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신생자돈은 추위에 매우 민감하며, 생시 적정 외부온도는 33~35℃이다. 웰드라이는 자돈을 빨리 말려주어 에너지 손실을 차단하고, 가장 빠른 초유섭취를 촉진시켜준다. 탯줄을 빨리 마르게 해 병원균의 감염 차단과 상처가 나면 위생효과와 반흔형성(아물기가 빨라짐)이 되며, 폐사율이 감소한다.


한국썸벧은 신생자돈 관리 시 보온등과 함께 웰드라이를 적극적으로 권장하며, 빠른 초유 섭취를 통해 면역력까지 향상시켜, 건강하고 위생적인 양돈장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070-4168-8984 마케팅본부>
 

<월간 피그 2018년 3월 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