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로닉, 새로운 절곡기 Xpert Pro와 Xpress,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절곡 작업 가능
정하나 2019-10-22 15:29:18

판금 가공 분야에서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 바이스트로닉(Bystronic)이 절곡기 제품 중에서 하이앤드 모델 ‘Xpert Pro’ 및 절곡 기술과 노하우가 결합된 우수한 가성비의 절곡기 ‘Xpress’를 출시했다.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절곡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절곡기인 Xpert Pro와 Xpress를 소개한다.

 

Xpert Pro(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Xpert Pro, 프로세스 속도 및 유연성 극대화된 고성능 하이앤드 절곡기

새로 출시된 Xpert Pro는 바이스트로닉(Bystronic)의 절곡기 제품 중 하이앤드 모델로, 절곡을 모르는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절곡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모듈식 구조의 절곡기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ByVision Bending을 통해 조작 편의성이 극대화되고 절곡 공정이 단순화됐다. 또한 터치스크린에 모든 정보가 표시될 뿐 아니라 LAMS 등의 지능형 옵션을 통해 각도 보정 없이 첫 번째 제품부터 최고의 절곡 정밀도를 유지할 수 있어, 최상의 제품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절곡 기술의 초 정밀도를 실현하는 Xpert Pro 장비군은 100톤부터 320톤까지의 다양한 기종으로 구성됐다. 3미터 또는 4미터에 이르는 절곡 제품을 초당 20㎜의 초고속 절곡 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다.

 

Fast Bending(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이 외에도 금형에 쉽고 빠른 탈착이 가능한 유압 클램프, 크고 무거운 제품을 소화하는 벤딩 에이드, 6축의 다양함을 제공하는 백게이지 시스템 및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신형 Fast Bend 안전장치까지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모듈로 구성됐다.

 

초정밀 절곡시스템(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Xpert Pro 절곡기를 통해 휴대폰의 작은 부품부터 대형 크레인의 절곡 부품에 이르기까지 이전의 어떠한 절곡기로도 경험하지 못한 초고속·초정밀도의 절곡 생산이 가능하다.

 

Xpress, 절곡 입문자 위한 가성비 높은 새로운 절곡기

 

 

Xpress(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바이스트로닉이 새롭게 선보이는 Xpress는 바이스트로닉의 절곡 기술과 노하우가 결합된 우수한 가성비의 절곡기로, 사전 지식이 없는 사용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우수한 가격 대비 성능으로 보급형 제품군의 새로운 품질 기준을 제시하는 Xpress는 콤팩트한 크기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의한 사용자 중심의 뛰어난 제어 방식을 통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한 절곡기이다.

 

모듈식 구조와 툴 클램핑시스템(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자재 및 프레임의 변형이 자동으로 보정되는 크라우닝 시스템 및 다양한 금형과 백 게이지 시스템 등의 추가 옵션을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고려해 제작된 장비이다.

 

Xpress는 사용되는 모든 절곡 툴이 바이스트로닉의 고성능 절곡기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사용자가 생산 설비를 확장하는 경우라도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yVision Bending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쉽고 간단하게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