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G MORI, Pfronten Open House에서 선보일 신제품 발표
정하나 2020-01-22 09:12:54

 

 

2020년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전통적인 Open House에서 DMG MORI는 디지털화와 자동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원동력을 공개할 것이다. 모든 기계의 엔드 투 엔드연결에 초점이 맞추어질 것이며, 모든 기존의 버전들의 CELOS 업데이트, 새로운 고객 포털인 my DMG MORI와 디지털화의 이상적인 진입인 TULIP까지 다뤄진다.

 

이번 전시회에는 공작기계 제조업체가 단일 소스로부터의 통합적인 솔루션을 사용해서 제공하는 자동화 전문 지식이 공개된다. DMG MORI는 선구적인 기계 제조 공정의 개념과 7,500m² 이상의 공간에서 적층가공을 보여줄 것이다. 3가지의 세계 신제품들은 전시회 포트폴리오를 마무리한다.

 

2013년도 전 세계 공공 무역 EMO에서 처음 발표된 APP-기반 운영 및 조작 시스템인 CELOS는 지점의 획기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그 이후, 많은 선구적인 혁신들이 미래에 시작되었다. 현재 CELOS는 전 세계에 있는 20,000개가 넘는 DMG MORI 기계들의 운영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다. DMG MORI 계획 & 컨트럴, 제조업체에 구애 받지 않은 유지성 그리고 복구 프로그램 WERKBLiQ은 또한 빛나는 성공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DMG MORI 연결성은 DMG MORI 기계들과 선택된 타사 제품들의 안전한 네트워킹을 보장한다. 게다가, CELOS 고객들은 독립적인 PLC CELOS를 그들의 현재 버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지난 6년간의 존재하는 현 CELOS버전에 적용되어 진다. 새로운 DMG MORI 메신저는 설정 가능한 대시보드를 통해 기계의 현재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또한 생산할 때 DMG MORI 연결성과 연결된 통신망을 통해 모든 기계 및 장치에 사용할 수 있다.

 

 

my DMG MORI, 자동화 서비스와 여분 부분 관리 가능

EMO에서의 초연 이후, 새로운 고객 포털 my DMG MORI는 눈에 보이는 성공과 함께 고유의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다. 4,000명의 고객들은 이미 몇 주 만에 그들의 기계를 공짜로 등록을 했다. 2020년도 말까지 20,000명의 사용자가 목표이다. 번개처럼 빠른 시작의 이유: my DMG MORI는 통합 운영, 모니터링 및 기계식 서비스 과정들의 문서화를 위한 매끄럽고 혁신적인 기능들의 공사 현장을 제공한다.

 

따라서, my DMG MORI를 통해 버튼을 누르면 가상으로 서비스 요청을 시작하고 보낼 수 있다. 대화 형식의 요청 양식에 의해서 오해를 방지 할 수 있다. 특정한 서비스 요청들과 선택적으로 첨부사진 또는 비디오들은 직접 올바른 DMG MORI 서비스 전문가한테 연결이 되고, Tracking & Tracing 기능은 모든 서비스의 과정들과 절차들을 위한 투명성을 보장한다. 심지어 여분 부분의 주문들은 정확한 순간까지 추적을 할 수 있다. 더군다나, my DMG MORI의 고유한 기능성은 DMG MORI에 제한될 필요가 없다. 유지 및 서비스 플랫폼 WERKBLiQ의 장벽없는 업데이트와 함께, 고객들은 그들의 기계들을 위한 모든 범위의 my DMG MORI 서비스를 접근할 수 있다.

 

TULIP, 쉬운 디지털화의 출입

DMG MORI와 US 소프트웨어 제공자 TULIP의 협동은 또한 Pfronten 프리미어를 축하한다. 몇 백의 네트워크화한 TULIP의 워크스테이션들이 사용 중이며, Open House에서 발표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것은 Pfronten에 있는 생산 현장에 있는 스핀들 제조할 때 TULIP이 사용된 예시로 생생한 통찰력에 적용된다.

 

핵심적인 TULIP의 숨겨진 아이디어 솔루션들은 간단하다. 기계 부품들 또는 조립 공정도들을 작동할 때, 수동 작업 흐름들은 TULIP apps를 통해 한 단계씩 시각화되며 관련된 데이터를 사용해서 강화가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운영자를 매 개인적인 단계과정들을 통하여 이끌며 ‘그 과정에서’ 모든 관련된 디지털 데이터를 기록한다. 고객들은 프로세스를 기록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예시’로 다수의 대표적인 사용 사례를 앱 라이브러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어떠한 전문적인 IT 지식 또는 특별한 프로그래밍 기술들 없이도 제조 앱들을 독자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 코드로 TULIP의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DMG MORI에서는 디지털화의 중심에서 알맞은 사람들을 배치하며 생산 현장에서 모든 인적 책임을 남겨두었다. 이것이 왜 DMG MORI가 TULIP 솔루션이 특히 중소 크기의 고객들이 디지털 제조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는 확신하는 또 다른 이유이다.

 

Up2parts, 인공지능(AI) 통한 최적화 과정

DMG MORI가 금속 세공인들에게 인공 지능의 세계를 열었던 소프트웨어 회사인 up2parts의 전략적인 투자를 또 다른 중요한 단계로 세웠다. 연합의 목표는 간소화 되는 것과 AI의 지원이 되는 기하학적 성분 분석을 이용한 작업 계획서 작성을 가속화할 수 있다. 특별히, 서비스 제공업체 DMG MORI 고객들에게는 작업 계획을 바탕으로 각각의 요소들의 적절한 가격 측정을 사실상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15가지 통합 자동화 솔루션

DMG MORI는 크게 증가하고 있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모든 공작 기계에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DMG MORI는 15가지 자동화 솔루션에 대하여 새로운 DMU 65 monoBLOCK + PH CELL, DMC 90U duoBLOCK + PH-AGV50과 CTX BETA 1250 + Robo2Go Vision을 Open House에서 선보일 것이다.

 

PH-AGV 50(자동 가이드 운송수단)은 팔레트 자동화를 위한 자율 시스템이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기계에 자유로운 접근이 가능한 유연한 자동화 레이아웃과 인간과 기계의 협업을 위한 지능형 안전 개념을 제공하고 있다. Robo2Go Vision은 유연한 로봇 자동화의 더 나은 발전으로, 유로 팔레트들을 직접 로딩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새로운 3D-카메라로 인해 어떤 특정한 공작물 선반들이 필요가 없다는 강한 인식을 달성한다. 그러므로 다량의 공작물이 다시는 필요하지 않다.

 

DMU 65 monoBLOCK

 

DMC 65 H mono BLOCK, 범용 수평형 머신의 혁명

신제품 DMC 65 H mono BLOCK을 통해, DMG MORI는 수평형머신의 새로운 장점을 설명하였다. 이 새로운 머신의 개념은 5축 수직 머신의 유연성과 인체공학을 수평 머신 센터의 생산성과 신뢰되는 과정을 통합시킨다. 시각적인 칩의 떨어짐으로 인해 세계적인 프리미어 머신, 특히 항공 우주 구조 구성 부품을 믿을만한 과정의 공정에 적합하다. 금형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하나의 기계에서 최대 550m의 깊은 홀 bores를 사용해서 직접적으로 부품을 가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계약 제조업체들은 양쪽에 있는 회전식 테이블과 기발한 작업 공간에서 제공하는 유연성을 가치 있게 여긴다. 이것은 기계를 높은 클램핑 타워와 최대 600kg의 5축 부품들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3개의 서포트를 포함한 본질적으로 딱딱한 침대의 열 대칭적인 구조는 최대의 장기 정확도를 보장한다.

 

 PH CELL

 

PH CELL, 최대 40개 팔레트의 자동화

10.7m² 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새로운 PH CELL 팔레트가 DMU 65 monoBLOCK에서 DMG MORI가 설명을 할 것이다. 공작 기계의 측면에 있는 로딩은 시각적인 인체 공학과 작업장의 접근성을 보장한다. 팔레트 시스템은 기준 척도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융통성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또한 두번째 선반 모듈에 의해서 확장될 수 있으며, 최대 40개의 팔레트 공간들은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두번째 선반 모듈은 어떠한 추가적인 공간이 없이도 새로 장착할 수 있다. 별도의 회전 가능한 셋업 스테이션은 기계 가공 중에 인체공학적인 셋업을 가능하게 한다. PH Cell는 DMG MORI VERTICO가 디자인한 매력적인 가격 자동화 단위이며, 정의된 인터페이스와 모듈화된 원리로 빠르게 작동할 수 있다.

 

LASERTEC 400 Shape

 

LASERTEC 400 Shape, XXL몰드의 레이저 구조화

새로운 LASERTEC 400 Shape은 5축 레이저 구조로 DMG MORI의 포트폴리오를 최대 3,350 x 1,350 x 1,000 mm의 대형 몰드로 최대 20,000kg의 제품의 무게를 확장시킵니다. 새로이 개발된 레이저 헤드는 -100°에서 +135°까지 회전하며, +/-200°의 회전 범위를 가지고 있어 언더커트를 생성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이며 열 대징형 갠트리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LASERTEC 400 Shape은 최대의 정밀성과 뛰어난 텍스쳐링 품질을 보장한다. 새로운 탑 모델은 고성능 텍스쳐링으로 인해 이러한 품질의 기준에서 최대3배 더 빠르게 작동한다. 따라서, LASERTEC 400 Shape은 재생산 가능한 품질과 긁힘 방지, 발수성 또는 광택과 같은 기능적 특성을 가진 무한한 숫자의 텍스처 가능성을 열어준다.

 

도면에서 완성된 부품까지의 엔드 투 엔드전문지식

금속 부품 적층가공의 글로벌 파트너로써, DMG MORI는 혁신적인 개발과 전체적인 자문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확장되는 기술 분야를 제공한다. 적층가공은 점차적으로 산업을 위해 선구적인 절차로 설립되어가고 있다. 따라서, 기술의 요구도 변화하고 있다. DMG MORI는 더 나은 LASERTEC 3D hybrid, LASERTEC 3D와 LASERTEC SLM모들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고려한다. 메인 주제는 기계의 기술 가능성, 그들의 생산력, 부품의 품질과 직업의 안정성에 관한 것이다. Pfronten의 하이라이트로, 새로운 LASERTEC 125 3D hybrid를 선보인다. 2019년 Frankfurt am Main에서 처음 소개되었던. 이 최신 모델을 통해, 사용자들은 또한 대형 부분들과 몰드들을 클램핑 할 수 있다. 견고한 monoBLOCK의 시리즈를 기반으로, 최대 ø1,250 x 745mm의 부품들과 최대 2,000kg의 무게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단단한 기계 구조와 고가속의 LASERTEC 125 3D hybrid은 복잡한3D부품들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동시에 비용 효율적인 완전한 가공을 가능하게 한다. 레이저 용접 deposition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는 두 재료와 CNC-제어 사이에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다. Wear를 줄이기 위한 하드 용접은 특정 영역에서 수행 될 수 있으며, 동시에 환경적인 영향들을 보호하기 위해 부식-방지 용접이 다른 부분에서 수행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