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 특집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왼쪽부터 마즈다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연구 개발·코스트 혁신 통괄 Ichiro Hirose, 로옴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COO Katsumi Azuma(사진. 로옴세미컨덕터코리아) 로옴(ROHM)이 마쓰다(...
산업용 모터 제작 전문기업 ‘정우전기(주)’, 신사옥 이전 계획 발표
문정희 2017-06-01 19:31:23

정우전기공장.jpg

정우전기(주) 신축공장 조감도

 

1998년에 설립되어 삼상모터, 단상모터, 유압모터, 방폭모터 등 다양한 종류의 산업용 모터를 개발, 생산해온 정우전기(주)(이하 정우전기, www.jem21.net)가 사옥 이전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최근 정우전기는 기존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에서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황금1로 90)으로 사무실과 공장을 이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신사옥은 1,500평의 규모로 넓은 공간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 신사옥 이전에 대해 정우전기 김신호 대표이사는 “확장된 규모의 생산설비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설계부터, 생산, 검사,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체계화해 품질관리에 전사적으로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전기는 다년간 연구개발에 의한 설계와 신기술 채용으로 국내 최초 단상모터의 고효율화를 실현했다. 다양한 타입의 단상모터는 고객의 요청에 따른 주문제작에도 신속하게 대응되며, 단상모터 외에도 동사가 개발·생산하는 방폭모터는 방폭 송풍기와 방폭 팬, 주유기 등 다방면에 적용될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 만족을 높였다.

 

- 정우전기(주) 신사옥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1로 90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