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 특집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왼쪽부터 마즈다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연구 개발·코스트 혁신 통괄 Ichiro Hirose, 로옴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COO Katsumi Azuma(사진. 로옴세미컨덕터코리아) 로옴(ROHM)이 마쓰다(...
현대파워텍, 한가위 맞아 사회공헌캠페인 전개
이성운 2017-09-28 18:56:09

현대파워텍이 명절을 앞두고 서산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했다.

 

먼저 22일에는 서산시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어 26일에는 추석을 맞이해 지곡면 저소득 계층 50여 가구에 500만원 상당의 소고기, 쌀 및 과일 등을 기탁하고 노사합동봉사단이 일부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덕담을 주고받았다. 

 

또한 27일에는 석림사회복지관에서 인근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최한 ‘한가위 큰잔치’ 행사를 후원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활동도 있었다. 14일에는 현장주임과 반장, 조장들로 구성된 생산관리자회에서 지곡면 소년소녀가정에 가구를 기증하고 위문품을 전달했으며, 25일 사내협력사 대표들로 구성된 사랑나눔봉사단이 각 사의 자매결연가정에 방문해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현대파워텍은 매년 명절마다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