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 특집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로옴, 마쓰다-이마센 전기와 ‘e-Axle용 인버터’ 공동 개발 계약 체결 왼쪽부터 마즈다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연구 개발·코스트 혁신 통괄 Ichiro Hirose, 로옴 이사 겸 전무 집행 임원 COO Katsumi Azuma(사진. 로옴세미컨덕터코리아) 로옴(ROHM)이 마쓰다(...
기어박스 전문 기업 (주)파우스, 회사 이전 소식 알려 새로운 곳에서 고객 최적의 제품 솔루션 제공할 것!
문정희 2018-04-10 09:10:07

(주)파우스가 공급하는 압출기용 기어박스(사진. (주)파우스)

 

국내 플라스틱 제조 현장에 압출기·사출기용 기어박스를 공급하고 있는 (주)파우스(이하 파우스, www.paaus.com)가 최근 회사 이전 소식을 알렸다. 


파우스는 지난 3월 16일(금)부로 회사를 이전(경기 부천시 원미로241번길 9-1)해 지금처럼 새로운 곳에서도 고객 최적의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주)파우스가 공급하는 ZAMBELLO사의 기어박스는 세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다. 1957년 창업 이래 2대째 내려오는 ZAMBELLO사의 기술력은 각 어플리케이션에 따른 대응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어박스 시장에서 전통만으로도 충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ZAMBELLO사는 특히 자체적으로 기어제작과 하우징, 조립과정까지 수행하고 있어 더욱 높은 품질과 전문성을 자랑한다. 스크류와 모터, 양쪽에서 가하는 힘을 받아 감속작업을 수행하는 상황에서 기어박스는 튼튼한 내구성과 정밀성이 가장 중요한 요건인데, ZAMBELLO사의 경우 부품의 선정과 가공작업을 직접 수행함으로써 꾸준한 품질 향상을 이뤄내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