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다 한다”는 (주)모든다해 뛰어난 성능의 금속검출기 인기
문정희 2020-08-04 16:20:51

(주)모든다해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주)모든다해(이하 모든다해)가 지난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했다.

 

2010년에 설립된 모든다해는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다 한다”는 생각으로 금속검출기에 대한 연구개발과 역량을 집중,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탈산소제 유무 검출기(사진. 여기에)

 

동사의 금속검출기는 제품 및 터널의 통과 위치와 관계없이 우수한 검출 감도를 자랑한다. IP 66 인증을 통한 방수, 방진 설계와 고강도 재질인 스테인리스 SUS 304로 제작돼 부식에 강하며 반영구적인 플라스틱 모듈러 벨트가 적용됐다. USB 저장장치를 통한 데이터 이관 및 활용 역시 편리하다.

 

디지털 금속검출기(사진. 여기에)

콤비형 금속검출기(사진. 여기에)

 

알루미늄증착지용 금속검출기는 뛰어난 검출 성능은 물론, 자가 진단 기능이 있다. 1단계에서 8단계까지 감도 세팅이 가능하고 USB 메모리 데이터 저장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알루미늄증착지용 금속검출기(사진. 여기에)

 

또한 동사의 중량선별기는 고성능의 32bit RISC CPU를 적용해 중량 계측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안정된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방식의 운전화면 및 통계화면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중량선별기(사진. 여기에)

 

X-RAY 검사기는 금속검출기에서 검출할 수 없는 모든 범위의 혼합된 금속 및 비금속 이물질(유리, 세라믹, 돌, 뼈, 우레탄, 고무, 플라스틱) 검출이 가능하며 금속, 비금속 포장 제품과 통조림 제품도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검사 제품의 온도, 습도, 염분 등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X-RAY 검사기(사진. 여기에)

 

이 밖에도 동사는 파이프형 금속검출기, 탈산소제 유무 검출기, 디지털 금속검출기 등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였다.

 

파이프형 금속검출기(사진. 여기에)

 

모든다해 관계자는 “당사의 제품들은 품질경영시스템(ISO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으며 현장방문, 설계, 자체 생산조립, 품질검사, 납품, A/S의 모든 공정들이 전문 인력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완벽한 제품과 사후관리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낙하형 금속검출기(사진. 여기에)

 

한편, KOREA PACK은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연관 산업 기술 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