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주)바인텍, 밴딩의 모든 것을 제공하다 자동 필름 결속기, 아이마크 감지 및 날인 기능으로 제품의 가치 상승
문정희 2020-08-14 16:20:36

(주)바인텍 부스 전경

 

단품에서 자동화 설비까지 밴딩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주)바인텍(이하 바인텍)이 지난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했다.

 

바인텍은 밴드 결속기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했다.

 

 

소형 자동 밴드 결속기 ‘YL-303H’ 모델은 PP밴드를 적용해 소형 포장물을 결속하는 장비이다. PP밴드의 폭은 8㎜ 또는 10㎜가 있다.

 

소형 자동 밴드 결속기 ‘YL-303H’

 

자동 필름 결속기 ‘YL-420SAE’ 모델은 제품의 정보나 로고 등이 인쇄되어 있는 밴드로 결속 시 동일한 위치에 연속으로 결속되어 제품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유효 기간 및 제품 정보 등 날인기 인쇄도 가능하다.
또한 해당 모델은 자동화 라인에 연결해 최소 인원으로 연속 작업을 실행할 수 있고, 자동 온도 조절장치가 내장되어 전기를 ON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 필름 결속기 ‘YL-420SAE’

 

자동 필름 결속 시스템 ‘YL-420SAEL’ 모델은 식품자동밴딩시스템으로 도시락, 가공식품, 농산물 등의 자동화 라인을 고객의 요구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아이마크 감지 및 날인이 가능하다.

 

자동 필름 결속 시스템 ‘YL-420SAEL’

 

한편, KOREA PACK은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연관 산업 기술 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