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삼도폴리텍(주), 포장에 보안을 더하다 보안 및 무소음 테이프 전시
문정희 2020-08-19 16:42:02

삼도폴리텍(주) 부스 전경

 

삼도폴리텍(주)(이하 삼도폴리텍)이 지난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했다.

 

삼도폴리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보안 및 무소음 테이프를 전시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동사가 소개하는 박스 테이프는 일반 테이프와는 달리 도난, 바꿔치기, 위변조, 테러 위협 등으로부터 정보와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테이프이다. 이는 보안 안심 라벨로 테이프를 뜯었을 때 떼어낸 자리에 VOID 패턴이 생기는 기술이 적용됐다.

 

보안 박스 테이프

 

해당 테이프는 기관 및 회사, 단체, 행사명으로 사이즈에 맞게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삼도폴리텍은 스트레스 없는 현장을 위한 무소음 박스 테이프로 전시해 큰 호응을 받았다.

 

무소음 박스 테이프

 

한편, KOREA PACK은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연관 산업 기술 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