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세진테크(주), 로터리 파우치 자동포장기 선봬 위생과 안전에 우수
문정희 2020-08-09 14:26:54

세진테크(주)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2020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세진테크(주)(이하 세진테크)가 지난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했다.

 

자동계량 및 자동포장기계 전문 기업 세진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두 대의 장비를 선보였다.

 

로터리 파우치 자동포장기 ‘ST-9A1W’ 모델은 그리퍼 구조가 STS 정밀주조형으로 압축용 스프링이 내장돼 있어 위생과 안전에 우수하며 저소음으로 고속 운전이 가능해 포장 성력화를 실현한다.

 

로터리 파우치 자동포장기(사진. 여기에)

 

해당 모델의 특징은, 전공정(9공정) 구동부가 홈켐 방식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Pouch Size의 변경은 한 개의 핸들만 돌려서 9단계 모두 조정이 가능하도록 자가 진단 기능이 장착된 One-Touch 타입이다. PLC와 엔코더에 의해 쉬운 프로그램 변경이 가능하고, 터치 패널에서 포장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인버터가 적용돼 있어 속도 조절을 간단히 할 수 있으며 포장기 상부 및 원료 접촉부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매우 위생적이다.

 

세진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YAMATO의 중량선별기도 함께 전시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중량선별기(사진. 여기에)

 

한편, KOREA PACK은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연관 산업 기술 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