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제록스,IridesseProductionPress 화이트 토너 추가
한은혜 2018-04-02 11:46:21

후지제록스(주)(쿠리하라 히로시 사장)은 건식방 식으로는 업계 최초의 1패스 6색 인쇄 엔진을 채 용 한 프로덕션 컬러 프린팅의 고급 전문 시장 모 델 "Iridesse Production Press“에 탑재 가능한 특수 토너의 하나로서 새롭게 [화이트 토너]를 추 가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이기종은 CMYK 토너 외에도 골드나 실버 등 최 대 2 색의 특수 토너를 탑재 할 수 있다. 또한 "위 쇄 방식」에 가세 건식방식의 1패스 6색 인쇄 엔진 은 업계 최초로 CMYK 토너 층 아래에  특수 토너 를 넣어"아래 쇄 방식 "을 채용하여, 아이 캐치 효 과적인 표현을 실현한다.

 

이번 농도 색종이 등의 특징있는 용지에 빛나는 백색도가 높은 화이트 토너를 특수 토너에 추가. 이 화이트 토너 아래 쇄하여 용지의 색상에 좌우 되지 않는 CMYK의 색상을 이끌어 낼 수있게 된 다.

 

후지 필름 홀딩스 (주)(助野 켄지 사장)은 제록스 코퍼레이션 (Jeff Jacobson 사장) 사이에서 후지필름 홀딩스가 제록스 주식의 과반이되는 50.1 % 를 얻을 수 및 후지 필름 홀딩스 자회사 인 후지 제 록스 (주)(쿠리하라 히로시 사장)와 제록스가 경 영 통합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후지 제록스가 제록스의 완전 자회사가되 는 것으로 양사는 합병 한 후, 제록스는 회사 명 을 「후지 제록스 (영어 이름 : Fuji Xerox 다음 " 신 후지 제록스") "로 변경한다. 후지 필름 홀딩스 는 신 후지 제록스 주식의 50.1 %를 보유하고 회 사는 NYSE의 상장을 유지한다. 또한 후지 제록스 와 제록스의 브랜드에 대해서는 계속 모두를 사 용 할 예정이다.

 

이번 통합을 통한 비용 개선 효과는 2022 년까지 약 1,700 백만 / 년을 예상하고 있으며, 그 중 약 1,200 백만을 2020 년까지 실현한다.

 

신 후지 제록스의 이사회 12 명 중 7 명을 후지 필름 홀딩스가 지명 나머지 5 명을 현 제록스 이 사에서 지명. 신 후지 제록스 회장은 현 후지 필름 홀딩스 회장 겸 CEO와 현 후지 제록스 회장 인 코 우 모리 중 륭 씨가 겸임 할 예정이다.

 

<월간PT 2018년 4월 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