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버스, 테크나우(Tecnau) 신제품 Stacker s25시스템 출시 자동 박스 포장 시스템 CMC Cartonwrap도 선봬
한은혜 2018-04-01 19:02:21

디지털 인쇄관련 후가공시스템 전문공급기업 (주)솔버스(대표이사 서용수/www.solvus.net)가 테크나우(Tecnau)의 신제품 Stacker s25시스템을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국내시장에 이미 20여대가 설치되어 운용 중에 있는 테크나우 스태커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Stacker s25시스템은 처리 속도와 기능면에서 많은 부분 업그레이드 됐다. 테크나우 Stacker s25의 가장 두드러진 차별점은 테크나우의 특허 기술인 new 소프트터치 그리퍼(Soft-tourch Gripper) 방식이다. 제공 | (주)솔버스

 

 

new 소프트터치 그리퍼(Soft-tourch Gripper)방식은 많은 양의 잉크 분사 (heavy-ink-coverage)가 필요한 출력인쇄물의 후가공 과정에서 출력품질 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정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최근 고속 칼라 잉크젯프린터가 인쇄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모든 디지털인쇄장비업체에서는 기존 오프셋인쇄기를 대체할 수 있는 1,200dpi 고품질의 고속 칼라잉크젯프린터를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1,200dpi 잉크젯 프린터는 고품질을 중시하는 인쇄업계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다양한 용지 타입, 용지 무게를 지원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게 되었다.

 

고품질 및 다양한 용지 수용성에 대한 고객의 요구 및 기대에 맞춰 1,200dpi 잉크젯 프린터가 시장에 출시되었듯이, 테크나우에서도 이러한 인쇄업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 Stackers25 시스템이다.

 

솔버스 하희수 이사는 “테크나우 시스템은 이미 국내시장에서 내구성과 기 술력 등에서 검증된 장비로 고품질과 고속으로 특징지어 지는 1,200dpi 디 지털인쇄장비에 대응할 수 있는 신제품 Stackers25시스템을 통해 국내 인 쇄업체들이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시장에서 테크나우 후가공시스템의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솔버스는 1993년부터 약 25년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 고,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박스 포장시스템CMCCartonwrap

 

프린팅 전문업체인 PRECISION PRINTING 회사에서는 CMC Cartonwrap 자동 박스 포장시스템을 설치한 후에 포토북 등의 상품 포장업무에 상당한 개선효과를 보고 있다.

 

보유하고 있는 HP 인디고 10000 등의 디지털 프린터에 의해 소량 다품종 책, 포토앨범, 포토달력 들이 생산되어지고, CMC Caronwrap에서도 골판 지 포장재를 활용하여 가변 사이즈의 박스를 자동으로 포장하고 있다.

 

이 회사 생산책임자인 앤디 스카펠리스(Mr. Andy Skarpellis)는 “CMC Cart onwrap 시스템은 우리 회사가 몇 년 동안 찾던 시스템으로, E-commerce 업종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시간당 1,000 박스를 실시간으로 제작, 포장함 에 따라 인력, 시간, 공간 등 다양한 부분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 습니다.

 

20m 두께의 달력이던, 40mm 두께의 달력이던 이 장비는 시간당 1,000 박 스를 자동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Precision Printing 회사는 HP 인디고 100002대와 HP 인디고 7000시리 즈, 스코딕스 등 다양한 장비를 보유한 회사다.

 

CMC CartonWrap은 골판지 연속 팬 보드에서 동적 골판지 상자를 만들 수 있는 자동 카톤 포장 시스템이다. 전자 상거래 및 이행 회사와 같이 다양한 포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크기의 상자를 조달하고 재고를 확 보해야하는 운송 업체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도록 설계됐다. 이 통합 솔루션 은 접수된 주문에 따라 크기가 다른 여러 상자를 발송해야하는 전자 상거 래 및 발송 전문 회사와 같이 크기가 다른 많은 상자를 사용하는 회사를 돕 기 위해 고안됐다.

 

CARTONWRAP은 실시간으로 간단하고 저렴한 골판지 팬 폴드의 박스를 생산하며 박스형 제품 각각 유일무이한 제품이다. 실시간 포맷 변경은 제품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처리되거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처리되므로 높은 유연성의 처리가 보장됩니다. 분당 최대 15 상자의 속도로 높은 생산성. 로 고, 상표 또는 기타 정보에 대한 인쇄 시스템을 상자에 직접 추가하여 각 상 자를 고유하게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확장 할 수 있다. 라벨링 시스템은 운 송 방법 요구 사항에 따라 통합 될 수 있다.

 

<월간PT 2018년 4월 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