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넷기어 보안 카메라 알로, 삼성 스마트씽즈 IoT 플랫폼 지원… 기기 호환 가능 스마트씽즈 IoT 플랫폼과 연결되는 기기 지원 및 비디오 클립 레코딩 가능
newsWire 2016-09-27 10:30:00
넷기어 홈 시큐리티 카메라 시스템 알로
(서울=뉴스와이어)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나스닥: NTGR)는 자사의 가정용 무선 보안 카메라 시스템 알로™(Arlo™)가 삼성 스마트씽즈(SmartThings) 홈 l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플랫폼을 지원하게 되어 해당 플랫폼에서 작동되는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씽즈 홈 IoT 플랫폼을 지원하게 된 넷기어 가정용 무선 시큐리티 카메라 알로™는 집안에서는 물론 정원 및 마당 등 실외에서도 100% 무선으로 작동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HD급 스마트홈 시큐리티 카메라 시스템이다.

알로™은 스마트씽즈 IoT 플랫폼을 지원하게 되어 해당 플랫폼에 연동된 모든 홈 IoT 기기들과 동시 작동이 가능하다. 즉 현관문, 창문, 모션 센서 장비 등과 결합하여 움직임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스마트 홈 모니터 시스템에 비디오 클립을 녹화하거나, 모션 탐지기로서 작동하여 사람이 집에 들어오거나 접근할 경우 불을 켜는 등 다른 IoT 장비들을 작동시킬 수 있다.

넷기어 알로™ 카메라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최장 6개월까지 수명이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해 실내는 물론 실외 설치 역시 용이하다. 또한 130도 필드뷰를 지원하며 디지털 팬 및 줌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로 화면을 이동하고 확대할 수 있다. 또한 밤에도 또렷한 이미지 확인을 위해 나이트 비젼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동 모션 탐지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사물이 나타날 시에 실시간 경고 메일 및 알람을 전송해 줄 수 있다.

넷기어코리아 이호림 엔지니어팀장은 “넷기어는 기존 가정 내 디지털 기기와 인터넷을 유무선으로 연결시켜 주는 홈네트워킹 회사에서 가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전자제품 및 홈 IoT 기기들이 서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연결시켜 주는 홈 IoT 전문 네트워킹 회사로 도약할 계획“이라며 ”2020년까지 다양한 홈 IoT 네트워크 기기 및 신기술 개발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언론연락처:넷기어 마케팅팀 김희준 이사 02-555-076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넷기어 코리아홈페이지 : http://www.netgear.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