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시스템(주) NSWEL, 전시회서 레이저클리너, 펄스레이저클리너, 레이저마킹기, 레이저절단기 소개 제20회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 자동화전, 제10회 국제첨단소재 및 융복합기술전에 참가
정하나 2022-10-12 18:21:50

(사진. 내쇼날시스템() NSWEL)

 

내쇼날시스템() NSWEL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내쇼날시스템() NSWEL)

 

그 일환으로 내쇼날시스템() NSWEL은 오는 1018()부터 21()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20회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 자동화전과 오는 1026()부터 28()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국제첨단소재 및 융복합기술전 등에 각각 참가해 파이버레이저용접기(화이버레이저용접기), 레이저절단기, 레이저클리너, 펄스레이저클리너, 파이버레이저 마킹기&컷팅기, 용접 관련 기기, 용접 자동화 설비 등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내쇼날시스템() NSWEL)

 

동사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하는 레이저용접기는 출력이 더 업그레이드된 NSL-2000FCW 2000W는 펄스형 레이저용접기, 레이저클리너가 추가로 런칭된 프리미엄 레이저용접기이며, 기존 모델보다 기능이 향상됐다.

 

내쇼날시스템() NSWEL 관계자는 현재 용접 기업에서는 매년마다 상승하는 인건비로 전문적인 용접 기술자를 보유하기 힘든 상황인데, 이를 타개할 수 있는 방안으로 내쇼날시스템() NSWEL의 레이저용접기 NSL-2000FCW 2000W가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NSL-2000FCW 2000W은 기존 용접 보다 용접 속도가 2~10배 빠르며 자동화 장치 연결이 가능해 인건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고 최신 버전 업데이트만으로도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보자도 고효율, 고품질의 용접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납기일을 준수할 수 있어 고객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제품은 알곤 모드로 스포트 용접, 펄스 기능이 탑재됨으로써 1T 이하 초박판 용접까지 작업할 수 있고, 3T 미만의 알루미늄, 스텐, 철 등도 작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극소화된 용접 부위로 공작물의 열변형이 없어 깔끔한 비드를 자랑하며 우수한 용접 퀄리티를 지녔고, 가공을 마친 제품도 깔끔하게 용접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구리, 알루미늄, , , 아연, 도금, 티타늄, 니켈 및 기타 금속 또는 합금 및 구리 등의 다른 모재 사이의 용접 작업도 대응된다.

 

NSL-2000FCW 2000W은 광량도와 불꽃튐이 타사 제품 대비 적기 때문에 별도의 용접옷을 착용하지 않아도 되며 장시간 작업 시에는 출력량에 따라 투명 보호 안경만 착용해도 충분히 보호를 할 수 있다. 또한 정교한 레이저 품질을 자랑하는 수냉 장치 레이커스 발진기가 내부에 채용됨으로써 장시간 용접 작업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탑재된 안정적인 더블 워블 레이저 헤드를 통해 레이저빔 7가지 모드로 용접이 가능하고 레이저 수명 20~30(토치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이상을 기록한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로 용접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레이저용접기 상부에 토치 보관함이 구성돼 토치 보관이 간편하며 먼지가 쌓이지 않아 레이저건의 수명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다.

 

내쇼날시스템() NSWEL은 제품 특수 전담팀을 구성해 확실한 1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고객사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충족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 방문 시연 테스트 415회를 달성했고 20221012일 기준으로 총 판매 216대를 돌파하며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자사의 레이저용접기는 국내외 유명 대기업, 공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기업들에 납품돼 출고되고 있다.

 

내쇼날시스템() NSWEL 관계자는 자사의 레이저용접기를 구입할 경우 레이저 알곤 레귤레이터 가격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에게 항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제품인 레이저 클리너는 더블위블, 싱글위블, 펄스위블 레이저클리너 등 3가지로 구성됐기 때문에 다양한 작업 방식에 적용될 수 있으며 고객 작업 공간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더블위블 레이저클리너는 레이저 클리너 패널 8가지 모드로 강력한 포면 청소가 지원해 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싱글 위블 레이저클리너는 최대 150㎝ 레이저 빔 거리, 최대 150㎜ 레이저 빔 너비로 효율적인 클리닝 작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펄스 위블 레이저클리너는 더블위블와 비슷한 스펙으로 8가지 모드로 강력한 표면 청소가 가능한 동시에 저전력 펄스형 레이저 클리너로 여행용 캐리어처럼 이동성이 강화됐다.

 

그 외에 내쇼날시스템() NSWEL는 최신 파이버레이저 마킹기&컷팅기 1:1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루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1989년 설립 이래 40년 이상 용접기를 취급하며 용접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쇼날시스템() NSWEL은 레이저 기술 상담을 강화하기 위해 화상통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인도네시아,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아프리카 수단, 러시아, 멕시코, 몽골,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국외로 수출하고 있으며 베트남 하노이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대리점을 개설하고 현재 멕시코 수도에 대리점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며 매년 국내외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내쇼날시스템() NSWEL의 행보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