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 출시 제조 환경의 복잡 다양한 바코드 스캐닝 적합
정하나 2023-08-31 16:22:40

사진. 뉴랜드

 

스캔 엔진,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인 뉴랜드코리아가 제조 환경의 복잡한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고안된 최첨단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NVH220은 빠르고 역동적인 제조 환경에서 작업을 간소화하기 위한 필수 스캐너 제품으로, 복잡한 바코드와 거친 작업 환경, 시스템 통합의 복잡성 등 제조업체가 안고 있는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 기업이 생산성과 정확성,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듀얼 코어(dual-core) 드라이브, 효율적 운영을 위한 막강한 성능 
제조업, 특히 정밀성과 속도가 모두 중요한 고속 생산 라인에서는 빠른 스캐닝 역량에 대한 수요가 높다. 'NVH220'은 듀얼-코어 드라이브를 채택해 신속하고 정확한 바코드 스캐닝이 가능하다. NVH220은 매끄러운 디코딩(decoding) 경험, 안정성, 적은 전력 소모로 현대 제조업의 요구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AI를 이용한 처리 역량, 정밀한 포지셔닝과 정확한 디코딩  
'NVH220'은 정밀한 포지셔닝과 정확한 디코딩이 가능한 고급 인공지능(AI) 처리 역량을 갖추고 있어, 거대한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학습한 '지니어스 코어(Genius Core)' 산업용 디코딩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다양한 범주의 복잡한 바코드를 손쉽게 디코딩할 수 있다. 

 

자동 학습(Auto-learning), 버튼 하나로 신속하게 설정 변경  
바코드 유형이나 자재가 변경되어 스캐너의 구성이나 설정을 바꿔야 하는 경우, 시간이 걸리고 번거롭기 때문에 작업이 지연되기도 한다. 하지만 'NVH220'는 간단하게 버튼만 클릭해서 지능형 학습 모드(intelligent learning mode)를 활성화할 수 있다. 즉각적으로 스캐너가 바코드 및 자재 조건을 분석해서 지능적으로 설정을 조정, 스캐닝 성능을 최적화해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가뿐 아니라 바코드 스캐닝 기술을 처음 접하는 작업자들도 'NVH220'으로 프로세스를 간소화해서 불필요한 고려사항 없이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


고급 조명 시스템, 모든 바코드에 대한 정밀한 조명 주사  
'NVH220'은 고급 스캐닝 역량 외에도 혁신적인 삼색 조명(tricolor illumination) 시스템을 제공한다. 백색 및 적색 LED 직접 조명과 산란형 청색 LED 고리 조명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자재, 형태, 배경에 맞게 유연한 전환과 매끄러운 적용을 가능하게 해주어 최적의 바코드 가시성을 확보하고 디코딩 정확성을 높여준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