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시스템즈, Blyncsy 인수 인프라 자산 해석 확대 및 가속화 기대
임찬웅 2023-08-21 14:12:48

Blyncsy의 자동화된 AI 도로 검사 기술 / 사진. 벤틀리시스템즈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이하 벤틀리)는 8월 21일(월) 운영 및 유지 관리 활동 지원을 위해 운송 분야에서 인공 지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Blyncsy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2014년 창립된 Blyncsy는 도로망의 유지 보수 문제를 식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분석에 컴퓨터 비전 및 인공 지능을 적용했다. Blyncsy의 AI 서비스는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수동 데이터 수집 작업을 대체하고 현장에서 인력이나 특수 차량 또는 하드웨어의 필요성을 줄여 운송 소유 운영자의 인식을 개선하고 도로 문제를 적시에 완화한다. 또한 Blyncsy는 진행 중인 건설 작업 구역의 실제 위치를 포함해 50개 이상의 다양한 도로 안전 문제를 탐지할 수 있다.

 

벤틀리의 iTwin Ventures 마이클 쉘하스(Mike Schellhase) 전무이사는 “Blyncsy는 연속적인 VC 투자 라운드에 참여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우리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우리는 Blyncsy 에 돌파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했으므로 신속하고 광범위한 확장을 위해 전면 인수에 착수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광범위한 자산 해석에 대한 투자가 인프라 디지털 트윈 활용을 가속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관련협회 및 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