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기에
영일산기주식회사(이하 영일산기)가 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 2025)에 참가해 마킹시스템과 콤프레샤를 전시하며 산업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동사는 1992년에 영일 패키지 시스템즈를 설립하고 한국 무역대리점협회에 가입하고 미국 IIMAGING TECHNOLOGIES INC. 사와 국내 총판매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계기로 다양한 기업들의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하며 마킹시스템과 콤프레샤 사업부를 두고 있다.
이러한 동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두 아이템을 공개하면서 참관객들이 여러 제품을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 여기에
그중에서 중요한 제품이 있었다면 HITACHI UX2 시리즈인데, 밀폐형 SAFE-CLEAN STATION으로 한 번의 작동만으로 세정과 건조를 자동으로 수행하고 프런트 헤드 세척 시 용매 개방이 불필요하며 사용된 용매는 흡입 배기 시스템으로 작업자에게 노출되지 않아 안정성을 보장한다.
사진. 여기에
OSP 시리즈를 전시했는데 이 제품은 고온에서의 신뢰성 확보하고 컴프레셔 내부의 냉각효과 개선과 신형 드라이어를 정비해 높은 주위 온도에서의 부하운전 기능을 향상시켰다.
공냉식 타입은 열이 많이 발생되는 쿨러를 터보 팬으로 환기시킴으로써, 주위 온도 45°C 이상의 고온의 환경에서도 안정된 연속 운전이 가능하다.
제20회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 2025)은 의약품 & 바이오의약품 제조설비, 화장품 제조 설비, 포장기계 및 재료, 재료 가공 설비, 검사 장비 등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