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생산성 및 기술력 향상에 기여하는 피더 전문기업, 모든자동화 파츠피더, 직진피더, 호퍼피더 등 라인업 갖춰 고객 맞춤형 대응
윤소원 2023-06-22 09:21:21

모든 분야에 도입 가능한 자동화 및 피더 제품을 취급하는 전문기업 모든자동화가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대표적인 효자 품목인 파츠피더 이외에도 무진동고속정렬피더, 스텝피더, 슬라이드호퍼피더 등의 폭넓은 피더 라인업을 지닌 모든자동화는 기업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편의성 제고에도 기여하면서 부품생산자동화로의 전환에 앞장서고 있다.

 

모든자동화 백성환 대표 / 사진.여기에

 

대구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모든자동화가 파츠피더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적 전문성을 자랑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기업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제품의 기술력 고도화를 위해 다년간 쌓아 온 풍부한 경험과 탄탄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장을 지속하면서 ‘모든’ 분야에 도입 가능한 ‘자동화’ 설비를 취급하며 피더에 특화된 회사로 거듭난 것이다.

모든자동화 백성환 대표는 “고객사의 발전에 일익 담당하는 전문가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함께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완전한 자동화·무인화 실현하는 설비로 고객과 동반성장!

파츠피더는 기업이 생산하는 기기의 조립, 가공, 검사 등 여러 분야에 사용되는 부품을 자동 정렬하고, 추가적으로 공급하는 공급기이다. 부품자동공급기 또는 부품자동정렬공급기 라고도 불리는 파츠피더는 작업자가 수작업으로 행하던 공정을 무인화 시키고,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제고 등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사진.모든자동화

 

파츠피더는 사람이 눈으로 쉽게 판별하기 어려운 부품도 정확히 구분해내고 정렬 과정에서 각 부품의 균일성 여부를 판별 및 감지해, 인력을 대체함과 동시에 편의성 제고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불량품 선별을 수행하고, 일정한 품질의 제품 확보 등을 돕는 설비인 파츠피더를 사용하는 고객사는 인건비 절감, 생산성 향상, 공간적 제약 탈피 등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모든자동화

 

최근에는 다수의 기업들이 대량 생산체제를 확보하기 위해 파츠피더 및 자동화장비를 채택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와 같은 업계의 요구에 따라 모든자동화는 기업이 생산하는 기기의 조립, 가공, 검사 등에 사용되는 부품을 자동 정렬하고, 공급하는 기능을 하는 파츠피더를 공급한다.

 

백성환 대표는 “부품생산자동화에 필요한 파츠피더의 품질을 더욱 높게 해 자동화 시장으로의 전환에 있어서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체계를 변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모든자동화

 

동사는 자동화 라인에 최적화된 장비와 솔루션을 제안함은 물론,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미 국내 다수의 제조기업에 자사의 피더 제품 및 시스템을 납품하고, 오랜 기간 기업 경쟁력을 키워 온 이 회사는 무인화 시대를 향해 가고 있는 지금의 산업 시장에서 연구, 설계, 생산, 개발 단계별로 전문성을 높여 국내 기술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동사는 생산 자동화에 특화된 모든 설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자동화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제품도 구축하고 있다. 모든자동화의 ‘직진피더’가 바로 이에 해당한다. 모든자동화가 선보이는 직진피더는 수평으로 움직이며 파츠피더에서 공급되는 부품을 일정자세, 일정방향으로 공급시키기 때문에 더욱 더 안정적으로 워크를 이송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모든자동화

 

이외에도 볼피더, 호퍼피더, 방음커버피더 등 폭넓은 피더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자동화는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