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접-절단 분야의 해결사, 영창산업 실용적 제품으로 고객만족 높인다
신혜임 2023-04-29 13:08:51

 

영창산업 홍우표 대표

 

Q. 영창산업에 대한 소개.

A. 1997년 설립된 영창산업은 용접과 절단기 등 대표적인 국내 기반 산업을 이끌어온 기업으로, 현재 인버터 용접기부터 절단기, 관련 소모품까지 용접과 절단 분야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더불어 각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원칙에 기반한 경영으로 이 분야에서 신뢰를 쌓아왔다.

 

Q. 영창산업은 주로 어떤 제품을 공급하고 있나.

A. 인버터 용접기와 절단기, 용접봉을 비롯한 관련 부품들을 모두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사용되는 안전기기들과 각종 용품도 함께 제공하며서 편의성을 높여왔다. 브랜드 별로는 ▲대광공업사 ▲창조 ▲KOIKE ▲동화TCA ▲아세아 ▲퍼펙트 대대 ▲SUKYOUNG ▲대성용단기 ▲로덴베르거 ▲유광 ▲CRETEC ▲KSU ▲조선선재 ▲일흥 등의 제품이 있다.  

 

Q. 타 업체와는 다른 경쟁력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A. 제조하는 제품이나 유통하는 제품 모두 까다로운 점검을 통해 고객의 사업장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반 용접도 마찬가지겠지만 가스 용접의 경우 특히 제품의 불량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항상 철두철미한 제품을 탄생시키려 노력한다. 또한 오랜 노하우가 쌓이면서 현장에서 어떤 제품들을 원하는 지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다는 점도 우리가 가진 강점이다. 이는 영창산업의 역사가 이어지는 한 지속될 것이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용접이나 절단 현장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갈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다. 용접과 절단 산업은 국가 산업의 가장 기본적인 영역인 만큼 이 분야의 경쟁력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개인적으로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원칙을 지키는 정직한 동반자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

 

영창산업  www.weldingshop.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