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사업 본격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용접 전문 회사,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상설 전시장 열어
정대상 2023-03-31 15:46:06

(왼쪽에서 두 번째) 월드웰 선학규 대표 / 사진. 여기에

 


종합 용접 전문 기업 월드웰이 사용자들이 직접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성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상설 전시장을 오픈했다. 

월드웰은 일반 용접기에서부터 인버터 용접기, 레이저 용접기, 용접 로봇 자동화 시스템 등 첨단 용접 시스템을 개발, 제작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한 용접기 메이커이다. 

 

월드웰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 사진. 여기에

 

월드웰은 지난해 용접기에 이어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사업을 시작했다. 월드웰은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설비를 직접 가동하고,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상설 전시장을 열었다. 

 

월드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상설전시장 / 사진. 여기에

 

월드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상설전시장에는 여러 모델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가 설치되어 있다. 이 상설전시장은 인천 계양구 서운산단에 소재한 월드웰 사옥 내 공장 부지에 마련됐다. 

 

상설전시장에 전시된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지속적인 생산과 안정적인 품질을 보장한다. 또한 △지능형 충돌 방지 시스템 △자동화 및 인텔리전스 △합리적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과 강력한 기능 △원격 진단 시스템 △안전 및 환경 보호 등 최신식 기능을 통해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의 수준을 높였다. 더불어 낮은 투자 및 유지보수 비용의 경제적인 장비로서 더욱 각광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웰의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 사진. 여기에

 

한편 월드웰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장비를 가동해보면서 장점들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며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고객들이 만족해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귀띔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