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기에
엘림하이텍이 지난 5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2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에 참가해 실제 용접을 위해서 사용되는 도구를 착용하고 MAX 공냉식 레이저 용접기를 활용한 시연을 펼치며 실제 용접장을 방불케 하는 시연을 펼쳤다. 이를 통해 길을 지나가는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엘림하이텍은 1989년에 설립돼 다양한 판금기계 자동 시스템을를 제공하며 현재는 일본, 미국, 독일, 벨기에, 스위스, 중국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특히 동사가 주력으로 공급하는 MAX 공냉식 레이저 용접기는 Maxphotonics의 차세대 휴대용 레이저 용접은 콤팩한 디자인에 39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강, 탄소강, 알루미늄, 아연 도금 강판, 구리 등 다양한 재료를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수한 용접 성능을 통해 균일하게 작업이 가능하며 빠른 용접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이렇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동사는 풍성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더불어 강한 편의성과 가치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BUTECH 2025는 전 세계 30개국 550개 기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기계산업 전시회로, 올해는 1,900부스 규모로 벡스코 전관에서 열리고 있으며 기계기술, 금형, 플라스틱 및 고무, 공구 및 제어계측기기, 철강/비철금속, 부품 및 소재 등 다채로운 신기술과 실제품이 전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