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월드웰레이저의 레이저 절단기 제품군 소개 상설전시장 오픈해 직접 눈으로 확인도 가능
문정희 2023-02-06 11:13:01

월드웰레이저의 레이저 절단기는 뛰어난 품질과 함께 경제적인 장비로서 각광받고 있다. 

 

‘MARVEL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 / 사진. 월드웰레이저

 

‘MARVEL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는 지속적인 생산과 안정적인 품질을 자랑한다. 합리적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은 물론, 지능형 충돌 방지 시스템, 원격 진단 시스템 등 자동화 및 인텔리전스한 기능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높은 가성비, 낮은 유지보수 관리 등 저비용을 통한 고객 성장의 핵심 솔루션으로써 레이저 절단기 시장의 퍼스트 무터 모델 중 하나이다. 

 

‘MARVEL PLUS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 / 사진. 월드웰레이저

 

‘MARVEL PLUS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는 규격화된 생산 라인 구축을 통한 안정적인 설비 품질을 자랑한다. 직관적이며 강력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Marvel 2.0 인터페이스가 탑재돼 있고, 안전을 위한 풀커버 설계, 효율성 높은 집진 시스템, 스마트 충돌 방지 시스템 등이 적용돼 있다. 전문 엔지니어 원격 진단 서비스 지원도 가능하다. 

 

‘GF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 / 사진. 월드웰레이저

 

‘GF 시리즈’ 레이저 절단기는 경제적인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로, 투자 비용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월드웰레이저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여러 모델의 레이저 절단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상설전시장을 오픈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장비를 가동해보면서 장점들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며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고객들이 만족해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귀띔했다. 

 

월드웰레이저의 레이저 절단기 상설전시장은 월드웰 사옥(인천 계양구 서운산단로1길 67) 내 공장 부지에 마련돼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