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헤라시보리 가공 전문기업, 신성헤라&레이저 설비의 차별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에 주력
윤소원 2022-12-15 10:44:23

신성헤라&레이저 풀리 단면(사진. 신성헤라&레이저)

 

레이저커팅, 밴딩, 절곡 가공 전문기업 신성헤라&레이저가 농기계 자재 부품, 산업기계 부품, 식품, 섬유기계, 공조기 부품, 주방용품 등에 관련한 금속판을 제작하며 업계를 주름잡고 있다. 신성헤라&레이저는 시보리라고 칭해지는 금속판을 원형으로 잘라 선반 틀에 고정하고, 빠른 속도로 회전시키면서 금속 봉인 헤라로 둥근 모양을 만드는 헤라시보리 기술을 통해 사출 또는 프레스금형으로 대응하기 힘든 다품종 소량 생산에 폭넓게 활용되는 주력품을 취급하고 있다.


신성헤라&레이저는 기존의 절삭가공 방법과는 차별화된 스피닝 공법을 적용한 텐션풀리 제조 분야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 풀리와 와이어로프 롤러도 개발해 산업군에 다채롭게 적용하고 있다.


신성헤라&레이저가 소개하는 스피닝 공법은 용기의 입구를 오므라들게 좁히는 가공법으로, 동사는 이 공법을 이용해 용접 등 부가적인 공정이 필요 없는 텐션풀리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엘리베이터 풀리와 와이어로프 롤러(사진. 신성헤라&레이저)

 

공정 경쟁력 확보 나선다
최근 동사는 공정개선에 집중해 생산성과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에 몰두하고 있다. 상장비의 속도와 정밀성이 상향평준화돼 가는 추세에 맞게 동사는 공정 경쟁력 확보를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텐션풀리 제품군으로 지그 등 공구의 혁신과 지속적은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설비의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 신성헤라&레이저는 레이저 가공 후 발생되는 잔재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고철로 나가는 재료들을 이용해 내구성뿐만 아니라 제작시간까지 줄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레이저를 이용한 풀리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원자재의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풀리로 내구성과 풀리 밸런스 측정까지 진행해, 진동이 발생하지 않는 풀리를 공급하고 있다.

 

끊임없는 개선을 거듭하다
신성헤라&레이저는 국내 농기계 시장의 90% 이상에서 활용되고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효율적 가격경쟁력과 검증된 품질, 섬세한 고객대응 등을 통해 현재 동사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이들은 동남아시아, 일본 등에 위치한 유수의 기업에도 자사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이러한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향후 유럽 시장으로의 진출을 고민하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