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S SHOW 2023] (주)케이텍, 국내외 세라믹 산업의 발전 기여 Sealing 가스켓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공개
정하나 2023-11-16 13:27:16

사진. 여기에

 

기계·부품·로봇산업 전문 전시회인 ‘2023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11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세라믹 및 소재를 다루는 (주)케이텍(이하 케이텍)이 이번 대구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23)에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을 알렸다. 

 

케이텍은 세라믹 진공 성형 제품과 글라스빔 제품을 국내외 제철소와 태양광업체에 적합하게 제조하고 있다. 공정 자동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Ceramic Sealing 가스켓과 전로 출강구용 플러그, 태양광 잉곳용 글라스빔 등을 자체적일 기술로 개발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동사는 국내외를 통해 수차례의 기술과 품질 관련 인증서를 수상함으로서 그 기술의 우수함을 인정받았고,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케이텍이 전시한 Sealing 가스켓은 연속 주조 시 콜렉터 노즐과 쉬라우드 노즐 사이에 진공압이 형성됨으로써 콜렉터 노즐 홀더 하단과 쉬라우드 노즐 상단 사이에 마이너스 압이 발생, 그 부분을 가스켓 링부분으로 공기 흡입을 막는다. 링 부분의 개선을 통해 Air Blocking 기능을 극대화해 용강에 N2 pick up 수치를 하향시킴으로써 품질일 향상시키고 있다. 

 

사진. 여기에

 

한편, ‘제24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23)’과 ‘제18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23)’, ‘제12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23)’이 동시에 열리는 이번 2023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주)엑스코를 비롯해 대구테크노파크 스마트제조혁신센터, 대구경북기계협동조합, 사단법인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주)한국종합기술, KOTRA,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 등이 공동 주관한다.
 
올해 전시회는 311개사가 부스 847개를 선보여 비수도권 최대 규모로 열렸으며, 공장 자동화와 공작기계, 산업용 및 서비스 로봇 등의 신제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