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성디스엠이 주식회사 여기에의 사이버 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한다(사진. 여기에).
(주)동성디에스엠(이하 동성디에스엠)이 주식회사 여기에의 상설 온라인 전시회인 ‘사이버 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991년 설립된 동성디에스엠은 철 및 비철금속 절단기 및 전용기 전문제작 메이커로서 반자동에서 완전자동에 이르기까지 제품 특성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기종을 제작·보급하고 있다.
동성디에스엠의 스틸 파이프 절단기 DSM 202D(사진. 동성디에스엠)
제품의 대량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동성디에스엠의 제품들은 자유로운 정치수 절단과 원소재 다발적재 시 길이 조절, 원소재 절감, 공구 소모비 절감 등의 효과를 갖췄다. 더불어, 동성디에스엠은 모든 공정을 반자동 또는 완전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기종을 개발해 더욱 실용성 있는 기계를 공급하고자 한다.
사이버엑스포는 전시 제품에 대한 인터넷 홍보로 탁월한 광고효과를 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합하는 역할을 한다. 주식회사 여기에가 주최하는 사이버 엑스포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를 인터넷상으로 확대해 새로운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자들에게 전시제품에 대한 정보취득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에 동성디에스엠은 이번 사이버 엑스포 참가를 통해 자사의 스틸 파이프, 스테인리스 파이프, 동 파이프, 알루미늄 파이프 등의 소재를 적용할 수 있는 절단기 제품들을 보다 많은 기업과 고객에게 홍보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동성디에스엠 관계자는 “당사는 타업체와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자 하며, 절단 및 정밀작업을 하는데 있어 인력절감 극대화와 대량생산을 목적으로 원소재 절감, 인력난 해소, 생산원가 절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