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산업(주)은 톱날을 이용하여 각종 철강소재를 절단하는 절단기계 전문 기업으로, 벤드쇼, 써쿨러쑈, AMADA PC SAW 등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톱기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고의 품질과 신속한 A/S를 제공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을 통한 이익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동사는 이번 BUTECH 2015을 통해 밴드쇼, 써쿨러쇼, AMADA PC SAW, VERTICAL(버티컬), 타밴드쑈 등을 전시했다. VERTICAL(버티컬)은 대형 철강류를 절단함에 있어 세로 절단이 가능하여 가로 폭과 세로 높이의 제약을 뛰어넘고 절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플랜트 구조물 제작시 각도 절단이 필요한 경우 산소절단을 하지않고 원하는 각도로 파이프 및 H-beam을 각도 절단할 수 있는 각도 절단기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그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동사가 개발한 대형 톱기계를 일본에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BUTECH 2015는 부산시와 부산기계공업협동조합, 부산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 주관했다.
2003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격년마다 개최되는 기계대전은 올해 7회를 맞았다. 대대적인 해외홍보와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경기침체로 국내외 많은 전시회가 어려움을 겪었던 2013년에 비해 20%의 신장된 규모인 25개국에서 500여 개사 1,650여 개 부스로 벡스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31,476m2)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우영산업(주) http://wymax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