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중국 선전에서 설립된 한스레이저는 아시아 최대의 레이저 가공장비 전문기업으로, 특히 판금가공기 분야에서 특유의 연구개발, 제조 및 마케팅으로 고출력 CNC 레이저 절단기와 용접기를 전문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동사는 BUTECH 2015에 화이버 레이저 절단기(G3015F 시리즈)을 전시했다. 빠르고 강력한 절단 능력과 저렴한 운영비, 다양한 적용이 가능하며, 고품질 가공과 안정된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비교할 수 없는 가공 능력을 발휘한다. 관계자는 “국제 표준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CE규격에 만족하도록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기계전시회 중 최초로 UFI(국제전시연합) 인증을 획득한 부산국제기계대전은 국제적인 전시회로 발돋움하게 되어 전 세계 유명한 기계전시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5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부산 BEXCO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5 부산국제기계대전(이하 BUTECH 2015)은 대대적인 해외홍보와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2013년에 비해 20% 신장된 규모인 25개국에서 1,650여 개 부스로 개최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관 △자동화기기관 △금형관 △용접공구관 △환경관 △부품·소재관 등 기계관련 6개 분야의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되어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특히 머시닝센터, 자동선반, 레이저가공기, 절삭/절곡기, 자동화기기 등 각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세계 최고의 기술을 선보일 이번 전시회는 제조업의 근간이 되는 뿌리산업관(금형, 용접, 주조, 소성가공, 열처리, 표면처리)과 작업환경 개선과 안전작업을 위한 공장용품관이 추가로 개최되어 제조업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한스레이저 www.hans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