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삼원상사(www.gascutting.co.kr)는 용접기 및 용접 기자재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동사는 이번 SIMTOS 2016에서 ‘CNC 자동 절단기’를 선보여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삼원상사가 소개하는 이 CNC 자동 절단기는 포터블 절단기로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매우 경제적인 제품이다.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도 설치가 용이하며, 산소 및 플라즈마 절단 동시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CNC 자동 절단기는 중단 및 자동 재계 기능, KERF 보정 기능, 기준점 복귀 기능, 수냉토치 적용, 토지 높이 자동 제어 등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절단기의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더불어 기본 도형이 24가지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