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다리MT, 용접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무멘드릴 파이프 벤딩기’ 선보여 편리한 벤딩기술로 현장 효율성 증대
황세정 2016-10-21 11:45:53

CNC (레이저, 플라즈마, 가스) 커팅 머신, 드릴링 머신, 펀칭기, 용접, 절단, 제관, 배관장비를 전문적으로 수입 및 판매하고 있는 다리MT는 세계 최대의 금속 가공기계 공장의 IN CNC MACHINE 총판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다.



다리MT에서는 최근 국내 및 해외에 활발하게 벤딩기를 수출하고 있는 (주)광진글로벌에서 생산한 무멘드릴 파이프 벤딩기를 선보였다. 본 제품은 국내 최초로 국산화 기술을 개발 및 실현하는 데 성공한 제품으로, 사후관리 역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기술력은 향상시키면서도 가격경쟁력까지 갖추기 위해 국내 유수 업체와 협력을 하며 그 활동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



무멘드릴 파이프 벤딩기는 NMB60/ NMB42 두 가지 모델이 갖추어져 있으며, 피팅류를 사용하지 않고 용접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원하는 모든 형태의 금형 제작이 가능하며, 멘드릴(심봉) 없이도 95%이상의 원형률을 구현하여 깨끗한 품질의 벤딩이 가능하다. 이에 부가적으로 세팅시간이 크게 단축되어 작업현장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계산기 방식으로 작동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10~30분 가량의 짧은 교육시간만으로도 작동이 가능하며, 간단한 포머 교체 설계로 누구나 쉽게 벤딩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다리MT에서 큰 장점으로 꼽는 부분이다.



다리MT의 무멘드릴 파이프 벤딩기는 조선소/ 플랜트, 화학배관/ 파이프 제작 가공/산업기계제작/자동차/농기계제작 설비/안전시설물/스포츠 기구 등의 분야에 걸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용접산업의 메카인 창원시 CECO에서는 10월 1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제 17회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이 개최되었다. 본 전시회는 베이징 에센, 오사카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3번째로 개최된 최대규모의 전시회로써, 전시 항목은 다음과 같다.


▲용접기 ▲용접재료 ▲용접자동화 ▲용접 부품 및 주변기기 ▲검사 및 시험장비 ▲절단기기 ▲안전용구 및 환경개선장치 ▲가공기기


다리M.T. www.fincm.com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