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제5회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newsWire 2016-08-01 08:30:00
우측에서 2번째 경남제약 이창주 전무
(의령=뉴스와이어)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29일 서울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진행된 ‘제5회 2016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에서 바이오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16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은 아시아로하스산업진흥협회(회장 이주형 교수)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하는 국제행사다.

로하스 산업발전에 이바지하며 국가경쟁력 제고에 앞장선 공공기관, 기업, 정부기관 등을 발굴하여 엄격한 로하스 심사규정에 따라 로하스 인증을 수여하고 수상자를 선정하는 전시회다.

경남제약은 ‘국민의 발이 건강해야 나라가 산다, 국민의 발을 책임지자’ 라는 개발이념을 바탕으로 올해로 59년을 맞이한 회사다.

대한민국의 발을 책임져온 무좀약 피엠을 비롯 국내 최초 산제 비타민인 레모나를 출시해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태반제제 생산기술을 도입해 개발해낸 자하생력 등 국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오래도록 변함없는 제품들을 만들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바이오 부문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남제약 이창주 전무는 “국제행사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남제약은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언론연락처: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경남제약홈페이지 : http://www.kyungnampharm.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