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서림산업(주), 축적된 경험 바탕으로 최상의 통합 물류 서비스 지원
정하나 2020-07-27 17:47:56

 

서림산업()(서림산업)이 지난 727()부터 30()까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해 Middle Weight Rack, Drive in Rack, High Rack, Pallet Pack 등을 선보였다.

 

종합 물류 설비 전문 기업 서림산업은 국내 물류설비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튼튼한 물류 설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발하고 있다.

 

서림산업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Pallet Pack은 광범위한 용도로 이용되는 랙으로 하중 조건, 적재 단수에 따라 적합한 부재를 선정할 수 있고 포장하물의 하중 및 크기가 변해도 경제적으로 Rack의 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성을 높이는 디자인으로 설계돼 작업자가 안전하게 하역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어 소개된 Drive in Rack은 다양한 표준으로 규격화된 Rack 부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이, 깊이, Support Arm 간격 등 경제적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생산적인 레이아웃으로 통로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게차가 Rack 안에 진입이 가능해 바닥면적 및 화물 적치량이 극대화된다.

 

서림산업은 앞으로 최적의 토털 로지스틱스 솔루션 시스템을 제안하며 고객 니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KOREA PACK1992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다양한 연관 산업 기술이 교류하는 장이 됐다는 평가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관련협회 및 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