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Pack Expo에서 55파운드 가반하중 코봇(H-Series)을 최초로 선보인다.
협업 코봇 제조업체인 두산로보틱스 (Doosan Robotics)가 PackExpo2024 에서 협업 로봇의 다재다능함과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시회에서 두산은 여러 파트너 부스에서 최첨단 코봇 솔루션을 선보이며 두산 기술의 다양성과 포장 산업에 대한 혁신적인 영향을 강조한다.
Pack Expo는 포장 산업을 위한 최고의 행사로, 전 세계 전문가들을 모아 포장 기술의 최신 혁신을 탐구한다. 이 행사는 2024년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다.
두산은 55파운드가반하중코봇 (H-Series)을 최초로 선보이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팔레타이징 코봇인 완전히 새로운 P3020을 선보이며 고가반하중 코봇 시장에서도 진전을 보이고 있다.
P3020은 66파운드의 페이로드를 특징으로 하며, 이는 6피트에서 모든 코봇 중 가장 긴 도달 거리를 특징으로 하며 팔레타이징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회사 최초의 5축 구조 코봇이다.
P3020은 리프트 없이 간단한 고정 베이스를 사용하여 바닥에서 6피트 높이(약 8인치 높이의 상자를 최대 10겹까지 쌓을 수 있음)까지 팔레타이징할 수 있다.
이러한 코봇은 생산 라인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기업이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재할당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포장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다재다능하고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인력을 보충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두산 코봇은 업계 최고의 설계로 최고 수준의 기능 안전 수준인 Performance Level e, Category 4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