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보틱스와 보우시스템은 선도적 패션 브랜드의 창고 자동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하이로보틱스 와 보우시스템 은 유명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인 최종 사용자 모 기업의 한국 경기도 평택 소재 유통센터에 첨단 하이픽 시스템 3(HaiPick System 3)을 구현하기 위해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자동화 솔루션은 1년 동안 꾸준히 운영되면서 창고 효율성, 공간 활용도, 주문 처리 역량이 대폭 개선했다. 이 기업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기존 창고 운영에 어려움에 직면했으며, 이는 쇼핑 성수기에 더욱 심화되었다.
이 기업은 효율성을 강화하고 높아지는 고객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시급성을 인식하고 원활한 창고 자동화를 위한 핵심 요소로 하이픽 시스템을 선택했다.
하이로보틱스와 보우가 구축한 하이픽은 이 고객이 재고를 관리하고 주문을 처리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높은 보관 밀도, 최대 공간 활용도, 워크플로 최적화를 위한 지능형창고관리시스템 을 제공한다.
하이픽 시스템 3은 하이픽과 고속 운송 컴패니언 AMR을 사용하여 초고밀도 보관을 달성하는 동시에 우선 주문에 대한 빠른 접근을 가능하게 한다. 하이픽 은 좁은 보관 구역을 전략적으로 이동하면서 최대 높이 8.7m까지 도달하여 보관 및 주문 처리를 위한 입출고 상품을 운송한다. AMR은 랙의 특수 하단 선반에서 토트를 회수하여 초당 4미터의 초고속으로 작업 스테이션으로 운반하여 신속한 주문 처리를 실행한다.
하이로보틱스 코리아의 이소희 대표는 “하이픽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 고객의 창고 유연성 향상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공간 활용, 인력 효율, 관리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통해 당사는 N이 원활한 운영과 생산성 향상을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당사는 혁신을 추진하고 경계를 허물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이로보틱스와 보우시스템의 파트너십은 한국 내 창고 혁신을 지속적으로 촉진하면서 이 고객과 같은 브랜드가 더 큰 민첩성과 간소화된 물류 운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이로보틱스는 2016년에 설립된 자동 보관 및 회수 시스템(ASRS) 분야의 글로벌 선도 공급업체로, 전 세계에 8개의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60개 이상의 글로벌 파트너로 구성된 네트워크에 보유하고 있다. 하이로보틱스는 모든 시설에 탁월한 유연성, 효율성 및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재고 접근성을 높이는 업무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