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au ( 코마우 )는 창고 및 자동화된 내부 물류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회사인 Automha인수 를 완료했다.
이번 투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물류 및 창고 자동화 부문에서 역량과 시장 입지를 확장하려는 Comau의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다.
이번 인수는 산업용 로봇 공학,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및 인간 중심 기술 분야의 강력한 기반을 활용하여 고성장 시장으로의 다각화를 가속화하려는 Comau의 전략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Automha를 통해 Comau는 고성능 및 확장 가능한 솔루션 제공을 크게 향상시켜 이탈리아의 뿌리와 운영을 재확인하고 강화한다.
이번 거래는 또한 Automha의 기존 구조와 고객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Comau 브랜드로 확장된 글로벌 입지와 서비스 역량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Automha는 동일한 조직과 전략적 비전으로 계속 운영되어 사람, 품질 및 혁신을 핵심으로 유지할 것이다.
프랑코 토그니(Franco Togni)는 CEO직을 유지하고, 지아니 토그니(Gianni Togni)와 로베르타 토니(Roberta Togni)는 현재 직책을 계속하는 것 외에도 코마우 집행위원회에 합류하여 두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Comau와 Automha가 완전히 상호 보완적인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들의 협력은 회사의 상호 프로젝트 및 고객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킬 것이다.
Comau의 CEO인 Pietro Gorlier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Automha 인수는 더욱 강력한 이탈리아 기술 허브를 만들고 첨단 자동화 부문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확립하기 위한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또한 물류와 같은 잠재력이 높은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Automha를 통해 우리는 상호 보완적인 전문 지식과 역량을 통해 새로운 시장 과제와 전 세계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았습니다”라고 말한다.
Automha의 창립자인 Franco Togni는 “Comau와의 힘을 합치는 것은 Automha의 진화이며 성장과 혁신을 위한 흥미롭고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물류 자동화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과 Comau의 글로벌 규모, 첨단 로봇 공학 및 디지털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성장하고 혁신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더 큰 플랫폼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