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산업대전 2023] 웰드웰(주), 국내 용접 산업의 선진화를 제시 AMI, TRI-TOOL 등 폭넓은 라인업 공개
정하나 2023-10-18 17:12:58

사진. 여기에

 

웰드웰(주)(이하 웰드웰)이 오는 10월 18(수)부터 20일(금)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금속산업대전 2023에서 Tri Tool의 용접 시스템를 소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공급하고 있는 AMI의 오비탈 용접헤드 및 파워서플라이 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오비탈 용접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웰드웰은 폭넓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국내 용접 산업의 선진화를 제시하며 다양한 작업의 용접 솔루션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로써 고객이 편리하게 용접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용접 자동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본 용접 전 모재의 조립 등을 수행하는 핏-업(Fit-Up) 단계부터 가공, 용접 등의 단계를 위한 작업을 패키지로 개발하는 등 타사와 자동화 용접의 용접 방식을 다르게 제안하고 있다.

 

한편, 금속산업대전 2023은 ▲파스너&와이어 ▲주조 & 다이캐스팅 ▲자동차 및 기계부품 ▲프레스 & 단조 ▲튜브 & 파이프 ▲금속 도금 & 도장 ▲3D 기술 ▲알루미늄 ▲레이저 및 용접 기술 ▲뿌리산업 ▲공구 ▲코리아 컴포짓쇼 ▲제어, 계측 및 자동화 등의 산업 분야로 구성됐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