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기공, 사용자 편의성에 최적화된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 제안 제품의 중량과 치수 편차 최소화 등 편의성 갖춰
윤소원 2023-06-22 10:40:34

금성기공의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 KSM-005F / 사진.금성기공


분말성형기 전문기업 금성기공이 제품의 품질 선진화를 추구하는 업계의 추세에 따라 자체 제작 설비인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를 제안한다.

 

금형을 세팅하는 시간을 줄여 작업성이 우수한 다이 플로팅 방식을 탑재한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스토퍼(Stopper)의 높이 조절이 자유로워 제품의 중량과 치수 편차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계다. 

 

또한 이 기기는 항상 일정한 높이를 유지하는 이젝션(Ejection)을 사용하므로, 별도의 조정이 필요하지 않고, 기계식의 주된 동작에 유압과 공압을 복합시켜 성형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에 최적화 된 설비이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간단한 교육을 통해 기계의 운전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기술적 우수성을 뽐내고 있는 동사의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가격 경쟁력은 물론, 고품질의 내구성과, 고객 맞춤형 제품 사양 제작까지 가능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동사의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얇은 제품을 성형할 때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빠른 회전에도 피더 컵이 부드럽게 흔들리며, Die SET의 교환도 용이해 기계의 모든 면에 자동화 설비 및 기타 이송장치의 취부도 편리하다는 경쟁력을 지녔다.

 

이와 같은 성능을 지닌 금성기공의 금성 기계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커버를 통해 분진의 유압도 완벽히 차단하는 등, 실제 작업 현장에서 부가적인 기능도 톡톡히 해내는 다재다능한 기기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