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측정 및 자동화 모듈 MAPS 발표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어플리케이션 개발 시간 단축
최교식 2019-09-17 14:55:20

에이디링크는 DAQ, PXI, 타사 모듈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어플리케이션을 주도하고 있는 엣지 컴퓨팅 솔루션 제공 업체 에이디링크가 측정, 자동화, 플랫폼 스위트(Measurement, Automation, and Platform Suite , MAPS) 차세대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개발 시간과 노력을 단축하기 위해, DAQ 및 PXI 모듈을 함께 사용하는 개발자는 ADLINK Connection Explorer(ACE), 진단 도구, 사용하기 쉬운 테스트 유틸리티와 같은 MAPS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디바이스 성능을 한 번의 클릭으로 분석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는 고객사 및 엔지니어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쉽고 빠르며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해야 하는 마감 기한에 쫓기는 측정 및 자동화 개발자는 종종 중요한 설정 및 개발 도구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다. 새로운 시스템과 모듈을 구입한 후 엔지니어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드라이버, 진단, 분석 도구 및 문서를 수집하기 위해 여러 웹 사이트를 방문하며 꽤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에이디링크는 자사의 DAQ 및 PXI 모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MAPS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어려움 해결에 도움을 준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