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CAT 테크놀로지 그룹(ETG)은 공식적으로 EtherCAT G를 지원한다 EtherCAT 기술을 1 Gb/s 및 10 Gb/s로 확장하는 EtherCAT G 지원 홍보
최교식 2019-11-28 14:02:36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표준 EtherCAT, EtherCAT G 및 EtherCAT G10을 통합하여 보다 더 빠른 통신 및 더 많은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한다.

 

EtherCAT 테크놀로지 그룹의 기술위원회는 EtherCAT G를 EtherCAT 표준에 추가적으로 승인했다. 앞으로 ETG는 EtherCAT 기술을 각각 1 및 10Gb/s로 확장하는 EtherCAT G를 지원하고 홍보할 것이다.


2018년 Beckhoff Automation은 EtherCAT 표준 확장으로 EtherCAT G를 소개했다. 최근 Beckhoff는 ETG에 기가비트 기술을 추가로 발표했으며, 검토된 후 ETG그룹의 기술위원회가 이를 승인했다. 현재 ETG는 해당 기술 사양에 EtherCAT G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TG 테크놀로지 위원회 회장, Guido Beckmann 박사는 ETG에 EtherCAT G가 통합되는 걸 환영하며,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EtherCAT은 이미 가장 빠른 산업용 이더넷 필드 버스이며 특별한 기능으로 인해 계속 유지될 것이다. EtherCAT G를 사용하면 특히 머신 비전 및 고급 측정 기술과 같은 데이터가 많은 애플리케이션 통합될 수 있다. 이를 통해 EtherCAT 기술의 어플리케이션 범위가 확장되고 미래에도 더욱 실용적일 것이다”


잘 알려진 100Mb/s EtherCAT 기술은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입증된 솔루션으로 남아 있다. EtherCAT G는 디바이스 당 많은 양의 프로세스 데이터를 전송해야하는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머신 비전, 고급 측정 기술 또는 기존 드라이브 제어 범위를 벗어난 복잡한 모션 어플리케이션이 여기에 해당된다. 표준 EtherCAT 기술의 확장으로, EtherCAT G는 EtherCAT과 매끄럽게 호환된다: 100Mb/s 용으로 설계된 기존 디바이스는 EtherCAT G 시스템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으며 100Mb/s EtherCAT 시스템의 EtherCAT G 디바이스는 기존 EtherCAT 디바이스처럼 작동한다.


EtherCAT G의 핵심 요소는 본질적으로 두 가지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EtherCAT 분기 제어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주요 기능 중 하나는, 100Mb/s 디바이스의 세그먼트 통합을 위한 일종의 노드 역할을 한다. 다른 하나는, 연결된 EtherCAT 세그먼트의 병렬 처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렇게하면 시스템의 전송 지연이 크게 줄어들어 이전 수준보다 시스템 성능이 향상된다.


EtherCAT의 일반적인 경우: 확장 기능은 IEEE 802.3 이더넷 표준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표준 모드에는 제어기의 소프트웨어 조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EtherCAT G의 통합은 간단하다. Beckmann은EtherCAT의 장점이 잘 알려져 있다고 말하며, 그 중에는 즉시 처리, 포괄적인 진단, 간단한 구성 및 통합 동기화를 포함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러한 속성은 물론 EtherCAT G를 사용할 때 완전히 유지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