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취약계층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사랑 나눔 실천 성금 1억원 전달해 서초구 관할 취약계층 지원에 보탬
윤소원 2022-12-27 10:40:59

사진. KCC글라스

 

KCC글라스가 서초구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과 자립준비청년 돕기에 나선다.

 

KCC글라스는 서울 서초구청에서 KCC글라스 독고진 상무와 전성수 서초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열고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얼마 전 KCC글라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성금 3억 원 중 일부로 서초구 관할 취약계층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의 정서적 안정과 생활환경 개선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특히 KCC글라스는 연령 도래로 아동복지시설에서의 보호가 종료되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홍보 담당자는 “최근 자립준비청년들의 안타까운 사망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는 등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안다”라며 “KCC글라스가 이번에 기부한 성금이 이들처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KCC글라스는 앞으로도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 등과 같은 사회공헌활동도 지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는 등 ESG경영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 글로벌 조사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하고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의 ESG 성과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 등급을 획득하는 등 ESG 경영의 성과를 내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