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속도와 유연성이 극대화된 고성능 하이앤드 절곡기 Xpert Pro 출시
정하나 2019-09-26 17:18:10

강력한 성능과 유연성을 갖춘 모듈식 장비 Xpert Pro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절곡 작업이 가능한 모듈식 구조
새로 출시된 Xpert Pro는 바이스트로닉의 절곡기 제품 중 하이앤드 모델로, 절곡을 잘 모르는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절곡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는 모듈식 구조의 절곡기이다.

 

주요 특징으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ByVision Bending을 통해 조작 편이성이 극대화되고 절곡 공정이 단순화 되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터치 스크린에 모든 정보가 표시될 뿐 아니라 LAMS 등의 지능형 옵션을 통해 각도 보정 없이 첫 번째 제품부터 최고의 절곡 정밀도를 유지 할 수 있어, 최상의 제품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절곡 기술의 초 정밀도를 실현하는Xpert Pro장비군은 100톤 부터 320톤 까지의 다양한 기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미터 또는 4미터에 이르는 절곡 제품을 초당 20mm 의 초고속 절곡 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다.

 

레이저 각도 측정을 이용하는 초정밀 절곡 시스템

 

이 외에도 금형의 쉽고 빠른 탈착이 가능한 유압 클램프, 크고 무거운 제품을 소화하는 벤딩 에이드, 6축의 다양함을 제공하는 백게이지 시스템 및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신형 Fast Bend 안전 장치까지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절곡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Xpert Pro 절곡기를 이용하여 휴대폰의 작은 부품에서 대형 크레인의 절곡 부품에 이르기까지 이전의 어떠한 절곡기로도 경험하지 못한 초고속 • 초 정밀도의 절곡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다.
 
다양한 장비 및 혁신 기술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스트로닉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보호 장치인 신형 Fast Bending 시스템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