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 2018] 이레테크놀로지, Auto Loading Machine 인기 레이저 커팅머신의 실제 가동율을 높이는 Auto Loading Machine
문정희 2018-05-06 16:34:09

 

레이저 로딩 머신 및 초대형 흡착기를 전문으로 하는 이레테크놀로지(www.eletech.kr)가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SIMTOS 2018에 참가했다. 

 

이레테크놀로지는 이번 심토스 전시회에서 Auto Loading Machine을 출품해 관심을 모았다. 

 

 

Auto Loading Machine은 철판 로딩 기계(로딩기)로, 레이저 커팅머신에 사용되며 각종 원자재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 레이저 커팅머신에 원자재를 적시 적소에 공급해 레이저 커팅머신의 실제 가동율을 높일 수 있다.

 

각종 레이저 가공기에 맞는 자동화를 구현해 레이저 가공기 현장의 상황에 맞는 맞춤 설계 제작이 가능하다.

 

 

이레테크놀로지 관계자는 “급변하는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탁월한 품질, 최첨단의 기술, 그리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미래 기술사회의 진정한 리더로의 변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IMTOS 2018은 전 세계 35개국 1,222개가 넘는 업체들이 참여했으며, 10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아 4년 만에 다시 10만 참관객 방문 전시회의 위상을 회복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연결된 글로벌 생산제조기술을 조망하는 등 생산제조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