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트레이딩, SIMTOS 2024서 베스텍 권선 자동화 장비 출품
정대상 2024-04-06 10:16:26

베스텍 4헤드 CNC 노즐 구동 권선기 / 사진. 베스텍 홈페이지 갈무리

 

한진트레이딩이 지난 SIMTOS 2024 현장에서 일본 베스텍의 권선 자동화 시스템을 선보였다. 


베스텍은 일본에서도 가성비가 우수한 권선 자동화 시스템을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업으로, 유수 대기업들을 고정 고객사를 보유하면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한진트레이딩은 지난 2018년 처음 베스텍과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이후 2020년부터는 한국 총판으로서 국내에 베스텍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베스텍은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인지도가 높으며, 특히 장비의 내구성이 높아 안정적인 권선 작업을 보장한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진트레이딩은 현재 자체 설계팀을 보유하고 권선 자동화 설비 납품부터 권선 이후 후 가공의 자동화 시스템 구축까지 원스톱으로 제안한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데 그치지 않고 설치부터 납품 이후 A/S까지 모두 대응할 수 있는 기술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가 취급하는 모든 장비들에 대해서는 장기간의 교육을 수료함으로써 최소한 분해·재조립이 가능한 수준까지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설명헀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