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SH 코리아, 국내 인쇄 입체들과 Interpack 2023 방문 및 ‘Flexo Day’ 개최 해외 유수 기업들의 플렉소 인쇄 솔루션을 소개
정하나 2023-06-14 10:16:45

사진. DKSH

 

지난 5월 4일(현시시간)~10일 성황리에 개최된 Interpack 2023에 포장 및 인쇄 산업 관련 국내 약 40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또한 DKSH는 올패키징(주)과 협력 주관해 ‘Flexo Day with DKSH Korea’라는 테마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터팩 참관 외에도 코닥, 우테코(UTECO) 등 현지 글로벌 프린팅 회사 방문도 포함돼 있어 참가자들로 하여금 국내 인쇄 산업의 지속적인 변화와 협력을 위한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DKSH 코리아 기계사업부, 이근성 상무는 "그라비어 중심의 필름, 연포장 인쇄에 대한 국내 업체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금번 방문을 통해 국내 기업들에게 해외 유수 기업들의 플렉소 인쇄 솔루션을 소개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DKSH 코리아는 2023년 이탈리아 대표 연포장용 플렉소 인쇄 전문기업 우테코(Uteco)를 국내 독점 판매하며 인쇄 장비뿐만 아니라 잉크와 동판 등 다양한 제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