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UHF RFID 리더기, 투명한 물류 지원 물류에서 패키지 및 적재 캐리어에 대한 효율적 감지 제공
정하나 2024-05-24 10:58:45

사진. 페펄앤드푹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새로운 UHF RFID 리더기를 개발해 투명한 물류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물류에서 패키지 및 적재 캐리어에 대한 효율적으로 감지함으로써 안전한 프로세스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RFID 포트폴리오 확장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특히 물류 게이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외부 안테나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UHF 리더기인 IUR-F800-V1D-4A를 통해 RFID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페펄앤드푹스는 30년 이상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RFID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공장 자동화 환경에서 생산 투명성 및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주로 PLC와 함께 운영된다.

 

대량의 태그를 동시에 신속하게 감지
새로운 IUR-F800-V1D-4A UHF RFID 읽기/쓰기 장치는 페펄앤드푹스가 제공하는 제품군의 범위를 확장하여 생산 이후의 물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완벽한 투명성을 제공할 수 있다. 


국제적인 표준화로 이미 입증된 UHF 기술(ISO 18000-63 또는 2세대 EPC 클래스 1)을 기반으로 설계된 IUR-F800-V1D-4A는 최대 4개의 외부 안테나를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을 갖추고 있어 비용 효율적으로 RFID 게이트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RFID 게이트를 이용하면, 입고 및 출고 상품의 패키지 자동 검사나 보관 및 생산 영역 간의 운송 중에 대량의 태그를 동시에 신속하게 감지할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정보를 ERP 및 MES와 같은 기존의 백엔드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투명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장거리에서도 판독 및 쓰기가 가능
다양한 유형의 안테나를 통해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조건에 따라 최적화할 수 있다. 강력한 UHF 리더기는 장거리에서도 판독 및 쓰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 리더기는 센서나 외부 신호 조명을 연결할 수 있는 추가 입력 및 출력도 갖추고 있다. 


가시성이 뛰어난 LED는 현재 동작 상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한다. IUR-F800-V1D-4A 및 관련 안테나는 모두 까다로운 동작 조건에 적합한 견고한 하우징으로 설계됐다. 

 

제조 자동화 및 프로세스 자동화 요구에 부합 솔루션 제안
전 세계적으로 6,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2021년 기준 7억 9천 0백 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그룹은 산업용 센서 기술 및 방폭 분야 전문 기업으로 엔지니어와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는 독일 만하임(Mannheim)에 있는 본사는 이 회사의 핵심 기술 전문지식을 보여주고 있다. 


1945년 설립해 원래 소규모 가족 기업으로 시작한 페펄앤드푹스는 현재 40개 이상의 자회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입지를 통해 최고의 기술 표준과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생산 시설을 모두 구축했다. 


페펄앤드푹스는 전 세계 자동화 기술 사용자의 파트너로 발전해 왔으며, 제조 자동화 및 프로세스 자동화 요구에 부합하는 가장 포괄적인 검증된 컴포넌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