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P, 미하라 공장의 고기능 광학 필름용 광범위 코팅 장치 증설 대형 스크린 TV로 전환 중인 시장 상황에 대응
정하나 2023-06-15 08:32:20

사진. DNP

 

다이닛폰 프린팅(Dai Nippon Printing Co., Ltd., 이하 DNP)이 최대 폭 2,500mm의 고기능 광학 필름 제조에 적합한 광범위 코팅 장치를 증설하였다. 이 장치는 대형 스크린 TV로 전환 중인 상황에 대응하여 히로시마 현의 미하라 공장에 추가됐다.

 

이 최신 개발을 통해 면적 기준으로 생산 능력이 15% 이상 증가했고 65인치 대화면 TV용 필름 생산성을 높이게 됐다.

 

신규 라인에서 생산되는 2,500mm 폭의 필름을 사용하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65인치 디스플레이용 고기능 광학 필름의 효율적 제조가 가능하다.

 

신규 라인은 고기능 광학 필름의 반사 방지 기능과 성능 향상에 중요한 멀티 레이어 코팅의 생산성을 위해 설계됐다.

 

코팅 장비 증설로 CO2 배출량이 현재 사용되는 장치와 비교하여 연간 30%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라인에 대한 자본 지출 예상액은 약 130억 엔이다.

 

DNP는 2025년 상반기부터 신규 라인의 양산을 시작할 계획이며 회계연도 2026년에는 연간 1,100억 엔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DNP는 고기능성 광학 필름에 대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성능 제품을 충족하기 위해 지적 자산을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협회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