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절삭공구 제작 전문 기업 (주)세기정공(이하 세기정공, www.cty.co.kr)이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SIMTOS 2018에 참가했다.
세기정공은 Hob, Pinion Cutter, Special Tool 등의 금속절삭공구들을 최신식 설비와 수년간의 기술적 노하우를 토대로 세계 유수의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세기정공은 초경호브, 파워 스카이빙 커터, 호브, 피니언 커터, Master Gear, GCC Cutter, Rob Cutter 등을 전시했다.
세기정공 관계자는 “고정도 기어의 우수한 품질은 고품질의 기어절삭공구를 확보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이러한 출발점에 위치해 있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전 세계의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설비 투자를 통해 고품질의 기어절삭공구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IMTOS 2018은 전 세계 35개국 1,222개가 넘는 업체들이 참여했으며, 10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아 4년 만에 다시 10만 참관객 방문 전시회의 위상을 회복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연결된 글로벌 생산제조기술을 조망하는 등 생산제조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