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주)피앤이이노텍, 안면인식 발열감지 카메라 선보여
정하나 2020-08-01 18:14:48

 

지난 727()부터 30()까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피앤이이노텍(이하 피앤이이노텍)이 참가했다. 피앤이이노텍은 가스 감지기 INO-010Vx, INO-010Tx, INO-100Vx, INO-100Tx, 단독형 수신반 INR-100 등을 전시했다.

 

피앤이이노텍은 가스 누설 경보장치 생산 및 공급업체로서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반도체 재료 가스 및 산업플랜트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R&D 투자를 진행하며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피앤이이노텍은 CAS의 안면인식 발열감지 카메라를 공개했다. 안면인식 발열감지 카메라는 얼굴을 인식해 자동으로 체온측정이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 여부 감지와 비정상 체온의 발열자 알림이 가능하고 위험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피앤이이노텍 관계자는 안면인식 발열감지 카메라는 온도측정범위 34~42, 오차범위 ±0.3, 분해능 0.1℃의 99.8% 높은 정확도와 비접촉식 방식이며 인식식거리 0.3~2, 안면인식 속도 200㎳ 속도로 안면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정상 온도나 마스크 비착용에 대한 알람이 발생해 신속한 방역관리에 효율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사의 가스 감지기 INO-100Vx, INO-100Tx는 내압방폭구조로 고성능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적용됨으로써 정확한 농도를 감지할 수 있으며 시인성이 뛰어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블루투스나 마그넷 바(Magnet Bar)를 통해 간편 유지보수 및 검교정이 가능하고 RS-485 통신 지원으로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이 용이하다.

 

피앤이이노텍 관계자는 피앤이이노텍은 발전소 및 여자기부터 검사 시험장비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성장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로 전력전자산업시장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에 대한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발전에 기여하고 미래성장산업을 주도할 기술 R&D에 대한 기반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OREA PACK1992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다양한 연관 산업 기술이 교류하는 장이 됐다는 평가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